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홍성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8.

주말이 시작 되기전, 놀 계획, 여행갈 계획 많이 세워 놓으셨을 텐데요. 재밌는 영화가 개봉 했다면 친구나 지인, 아이들을 데리고 영화관에 놀러가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되겠죠.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홍성 cgv인데요. 홍성 cgv의 현재 상영작, 티켓 예매, 예매 링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성 cgv에 가려고 생각 하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즐거운 영화관람 되도록 해요!

홍성 CGV 정보

충청남도 홍성군에 위치하고 있는 홍성 cgv는 근교에 롯데마트 홍성점과 홍성 종합터미널이 위치 하고 있는데요 874 좌석에, 상영관은 총 6관입니다. 소규모의 영화관이기는 하나 편의시설이 꽉꽉 들어차 있어서 놀러가더라도 부족함이 없는데요 그래도 주말이나 공휴일에 방문하시면 혼잡 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영화관 마다 다른 영화 관람료. 적게는 천원에서 부터 많게는 3천원 까지 차이 나기도 하는데요 홍성 cgv의 영화 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7.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충남 홍성군 홍성읍 고암리 1042 5층

홍성 CGV 교통 정보

충청남도 홍성 cgv에 가는 버스 노선은 종합터미널에서 하차 하는 방법 밖에 없고 지하철의 경우 홍성약에서 하차해서 도보로 3분 정도 걸어가면 닿으실 수 있습니다. 주차 요금은 롯데마트의 무료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홍성 cgv에 가실 때는 네비게이션에 주소를 검색 하시기 보다는 롯데마트 주차장을 검색 하시고 가시는 것이 더욱 편리합니다.

티켓 예매 정보

홍성 cgv 할인카드 정보
홍성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홍성 가볼만한 곳

  • 용봉산, 홍성시장

홍성시장에서는 로또 1등 당첨자가 5회나 나오게 되어서 많은 유명세를 떨치게 되었는데요. 용봉산에 들러서 봄 산행이나, 여름 산행을 즐기기에도 좋고 나지막한 높이에서 바라 보는 경치는 마치 영화관에서 본 영화 내용을 복습하는 느낌이 들기도 하니, 아이나 친구, 연인과 함께 가면 좋은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