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대구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7.

살살 바람이 부는 오후, 덥지도 않고 기분이 정말 좋은 날입니다. 이런 날 친구와 함께 cf로 보던 최신 영화를 영화관에서 같이 보게 되면 그것 또한 나름의 추억이지 않을까 싶은데요. 오늘 알아 볼 영화관은 대구 cgv로 대구 cgv의 최신 상영작,  티켓 예매, 예매 링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cgv에 가실 생각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른 영화관람 되도록 하세요!

대구 CGV 정보

대구 광역시 중구에 위치하고 있는 대구 cgv는 인근데 롯데영 플라자, 중아로역 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좌석은 1765좌석이 있고 상영관은 총 12개 인데요. 대규모의 영화관이여서 주말이나 공휴일의 경우 더욱 혼잡하고 주차하기 어려울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영화관람료인데, 보통 영화 관람료는 비싸면 2~3천원 정도 차이가 나고 싸면 1천원 정도 차이가 나곤하는데요 대구 cgv의 영화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11.000 일반 : 14.000 새벽 : 14.000

 

  • 주말

 아침 : 11.000 일반 : 15.000 새벽 : 15.000 

 

대구 CGV 교통 정보

대구 cgv에 접근하는 버스노선은 급행 버스노선, 일반 버스노선, 간선 버스노선이 있는데요 지하철을 이용하실 경우 1호선 대구역과, 1호선 중앙로 2호선 반월당에서 내리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으십니다. 주차요금 정보의 경우에는, 평일 주말 마다 다르게 요금이 추가 되지만 기본적으로 당일 방문하신 영화 관람객의 경우에는 3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 정보

대구 cgv 할인카드 정보
대구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대구 가볼만한 곳

  • 김광석길, 수성 아르떼 랜드, 송해공원

물레방아를 볼 수 있는 송해공원과 데이트 장소로 유명한 김광석길 등,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수성 아르떼 랜드까지 영화를 보고 난 후에도 갈 곳이 많은데요. 커피 한잔을 마시면서 아이와 또는 연인과 시간을 보내기 좋은 대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