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대구 수성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6.

자주가는 영화관이 집 근처에 있다면 친구와 술 한잔, 차 한잔을 하고 난 뒤에 영화 개봉일에 맞춰 간단히 영화를 볼 수 있을텐데요. 그렇지 않더라도 충분히 찾아갈 수 있고 비싸지 않은 가격으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영화관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대구 수성 cgv인데요 수성 cgv의 최신 영화, 티켓 예매, 예매 링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수성 cgv를 이용하실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른 예매와 영화관람 되시기 바라겠습니다.!

대구 수성 CGV 정보

대구 광역시 수성구에 위치하고 있는 대구 수성 cgv는 근교에 동아백화점, 범물역 등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좌석의 수는 804좌석으로 총 상영관은 804개가 있습니다. 소규모의 영화관이기는 하지만 사람이 많은 때 방문하시면 혼잡하고 시간을 많이 버리실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영화관 마다 1~3천원 가량 차이나는 영화관 관람료. 대구 수성 cgv의 영화관람료는 어떨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대구 수성 CGV 교통 정보

대구 수성 cgv에 가는 버스는 급행 버스, 순환 버스, 지선 버스, 간선 버스가 있고, 지하철은 3호선 범물역에서 하차하시면 쉽게 가실 수 있스빈다. 주차 정보는 동아 백화점 본관 지하주차장, 별관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고 당일 영화를 보신 분이라면 3시간 동안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티켓 예매 정보

대구 수성 cgv 할인카드 정보
대구 수성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대구 수성 가볼만한 곳

  • 수성 아르떼 랜드, 수성랜드

아이들과 놀기 좋은 수성 아르떼 랜드와 수성랜드는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좋고 영화관람을 마치고 잠시 짬을 내어 놀러가도 좋은 곳입니다. 대구에서 피크닉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곳은 몇 안 되는데, 아이와 함께 간다면 한 번쯤 가보고 싶은 욕심이 나는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