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대구 아카데미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5.

하루를 마무리 할 때 쯤, 유튜브나 티비에서 재밌는 영화 cf가 나오면 당장 보러가고 싶어서 쉬는것도 마다 하고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이 뿐만아니라 친구와 연인, 지인, 아이들과 함께 재밌는 영화를 보는 것도 나름의 추억이 되곤 합니다.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대구 아카데미 cgv인데요 대구 아카데미 cgv의 티켓 예매, 최신 상영작 예매링크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아카데미 cgv에 가실 생각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른 예매할 수 있도록 합니다.

대구 아카데미 CGV 정보

대구 광역시 중구에 위치하고 있는 대구 아카데미는 1171좌석과 총 상영관은 7개로 중규모의 영화관인데요. 중규모인 만큼, 공휴일이나 주말에 방문하실 경우 사람이 많아 혼잡 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영화관 마다 영화 관람료가 조금씩 다르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많게는 3천원에서 적게는 1천원까지 차이가 나는데 대구 아카데미의 경우는 어떠할지 살펴보겠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대구 중구 남일동 65-1

대구 아카데미 CGV 교통 정보


대구 아카데미 cgv의 버스노선은 지선 버스, 급행버스, 간선 버스 노선이 있는데요 지하철로 가실 때는 1호선 중앙로 2번 출구로 내리시면 되고 주차는 불가하니, 웬만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티켓 예매 정보

대구 아카데미 cgv 할인카드 정보
대구 아카데미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대구 아카데미 가볼만한 곳

  • IOT 아카데미 대구 미술관

3d 프린팅, c-fab, fablab등 다양한 프린팅 기계를 만나볼 수 있는 iot 아카데미와 작가와 대화, 특별강연을 볼 수 있는 대구 미술관은 영화가 끝난 후에 아이와 함께 들르기도 좋은 여행지 입니다. 영화가 끝나고 나면 한 번쯤 들러봄직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