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대구월성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4.

좋은 날씨에 좋아하는 친구나 연인, 아이들과 함께 최근 개봉한 영화를 보러가면 기분히 나른해 지면서 일상 속의 작은 휴가를 느끼실 수 있는데요. 영화관이 집 근처에 있다면 더욱 더 가기 쉬우실 거에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대구 월성 cgv인데요. 월성 cgv의 티켓 예매, 최신 상영작, 예매링크까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월성 cgv에 방문하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른 예매 할 수 있도록 합시다.!

대구 월성 CGV 정보

대구 광역시 달서구에 위치하고 있는 대구 월성 cgv는 근교에 조암중, 조암초등학교가 있는데요 좌석은 1042좌석에 총 상영관은 6개로 그렇게 큰 영화관은 아니지만, 주말이나 공휴일을 맞아 영화관을 가실 계획이라면 혼잡할 수도 있기에 조심하시는 것이 좋아요. 다음은 영화관 마다 다른 영화 관람 표인데요 많게는 2~3천원 까지 차이가 나니 사전에 확인 해 보도록 합시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대구 달서구 월성동 616 이래타워 4층

대구 월성 CGV 교통 정보


대구 월성 cgv에 가는 버스편은 지선버스 노선, 간선버스 노선, 급행 버스 노선이 있고, 지하철은 1호선 상인역 2번  출구로 내리시면 쉽게 닿으실 수 있는데요. 주차요금은 영화를 관람 했을 시에 3시간 무료이고 그 다음 부터는 10분 당 1천원이 적용됩니다.

티켓 예매 정보

대구 월성 cgv 할인카드 정보
대구 월성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대구 월성 가볼만한 곳

  • 거창 수승대, 월성 계곡

대구 월성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장소는 바로 거창 수승대와 월성 계곡인데요 이렇게 더운 여름이 지속되는 날엔 영화관에서 친구나 지인 아이와 함께, 영화를 관람하신 후에 더위를 식히러 계곡에 놀러가도 좋은 선택이 되실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