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대구 칠곡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22.

중국발 미세먼지가 많은 요즘, 날씨도 더욱 더워지고, 습해서 많은 분들이 영화관에서 시간을 보내기도 하시는데요. 영화감상이 취미이신 분이라면 언제라도 시간을 내어 영화관에서 영화관을 뷔페처럼 보시는 분이 계실거에요. 저 또한 영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볼게 없더라도 가끔 한 두번씩 가서 볼만한 영화가 있나 하고 찾아 볼 때가 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대구 칠곡cgv로, 대구 칠곡 cgv의 티켓 예매, 최신 상영작, 예매링크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칠곡 cgv에 가실 예정인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른 예매 할 수 있도록 해요!

대구 칠곡 CGV 정보

대구광역시 북구에 위치하고 있는 대구 칠곡 cgv는 근요에 팔거역, 세븐밸리등이 있는데요 좌석수는 1099좌석이 있고 상영관은 7상영관으로 그렇게 큰 규모는 아니지만 공휴일이나 주말 사람들이 많아 혼잡해 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영화관 마다 많게는 3천원 까지 차이가 나는 영화관람료. 대구 칠곡 cgv의 영화관람료의 경우은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 주말

 아침 : 9.000 일반 : 13.000 새벽 : 13.000 

 

 

 

주소 

  • 대구 북구 동천동 894-1 5층

대구 칠곡 CGV 교통 정보


대구 칠곡 cgv에 가시는 버스 노선은 급행 버스노선과 지선 버스 노선이 있고, 지하철은 없으며 주차요금은 당일 영화를 보신 분에 한해서 3시간 동안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 정보

대구 칠곡 cgv 할인카드 정보
대구 칠곡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대구 칠곡 가볼만한 곳

  • 칠곡호국 평화기념관, 가산 수피아

지인이나 아이들과 영화관람을 하셨다면 가산 수피아에 들러 물놀이를 즐기셔도 좋고, 칠곡 호국 평화기념관에 들러 우리 나라를 지키기 위해 고생하신 호국영령에 대한 예의를 지켜보시는 것도 좋은 경험이 되실것 같아요. 칠곡은 워낙 산책할 곳이나 아이들과 놀 곳이 많기 때문에, 조금만 찾아보시면 프라빗한 휴가를 보내실 수 있으실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