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대구한일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22.

집근처에 자주가는 영화관이 있다면 지인, 친구, 아이들과 함께 영화를 보며 시간을 떼우는 것도 좋을텐데요. 정말 좋아하는 영화가 개봉한다면 시간을 떼우는것만이 아니라 인생영화를 감상하실 수도 있을거에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대구 한일 cgv인데요. 대구 한일 cgv의 최신 상영작, 티켓 예매, 예매링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한일 cgv에 방문하실 계획이시라면 참고하셔서 빠른 예매 할 수 있도록 해요!

대구 한일 CGV 정보

대구 광역시 중구에 위치하고 있는 대구 한일 cgv는 근교에 교보문고 대구점과 중앙로역을 끼고 있는데요 822좌석이 있고 총 상영관은 5상영관으로, 주말이나 공휴일 같은 사람이 많은 때에는 혼잡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영화관 마다 영화관람료는 1~2천원 정도 차이가 있는데 대구 한일 cgv의 영화 관람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8.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대구 중구 동성로2가 88-22 씨네시티한일 7층

대구 한일 CGV 교통 정보

대구 한일 cgv에 대중교통 버스로 가시는 방법은 급행버스, 지선버스, 간선버스가 있고 지하철로 가시는 방법은 1호선을 이용하시면 쉽게 가실 수 있는데요. 주차요금의 경우에는 당일 영화 관람을 하신 분에 한에 3시간 무료로 이용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티켓 예매 정보

대구 한일 cgv 할인카드 정보
대구 한일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대구 한일 가볼만한 곳

  • 한일 우호관, 녹동서원, 네이처파크

아이들과 영화관람을 하거나 지인, 친구들과 영화를 보고 난 후에, 근처에 있는 한일 우호관에 들러 역사 공부를 하실 수있는데요. 네이처 파크에 가셔서 사진을 찍으며 아이들과 놀기에도 좋고, 녹동 서원에서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영화관에서 영화를 보며 경직되 있던 몸을 스트레칭하면서 여행을 즐겨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