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출

대구 현대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9. 3.

날씨가 무더운날 시원한 에어컨을 쐬면서 영화 한편을 보면 더위가 싹 가시곤 하는데요. 꼭 더운날이 아니더라도 추운날, 히터를 쐬면서 영화를 보는것 또한 매력 있는 여가 시간 보내기 활동입니다.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대구 현대 cgv 인데요 대구 cgv의 티켓 예매, 최신 상영작, 예매링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현대 cgv에 방문하실 생각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즐거운 관람 되도록 해요!

대구 현대 CGV 정보

대구 광역시 중구에 위치하고 있는 현대 cgv는 근교에 동아 백화점, 유플렉스 대구점, 현대 백화점 등이 있어 영화관을 관람하고 나서도, 쇼핑을 즐기기에 좋은데요. 712좌석이 있고 총 상영관은 6관으로 다소 소규모이긴 하지만 공휴일이나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영화관 마다 다른 영화 관람료는 대구 현대 cgv의 경우 아래와 같습니다. 

 

  • 평일

 아침 : 12.000 일반 : 13.000 새벽 : 14.000

 

  • 주말

 아침 : 13.000 일반 : 16.000 새벽 : 16.000 

 

주소

  • 대구 중구 계산동2가 200 지하2층

대구 현대 CGV 교통 정보


대구 현대 cgv에 가는 버스 노선은, 일반 버스노선, 간선 버스노선, 급행 버스 노선,  지선 버스 노선, 급행 버스노선이 있고, 지하철의 경우 1,2호선 반월당역 18번 출구로 나오시면 금방 가실 수 있습니다. 주차 정보의 경우 백화점과 같이 있기 때문에, 위에 내용을 잘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티켓 예매 정보

대구 현대 cgv 할인카드 정보
대구 현대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대구 현대 가볼만한 곳

  • 현대 시티 아울렛

아이와 영화를 함께 본 분이시라면 아이와 가볼만한 현대 시티아울렛에 들러보는것도 좋은 생각이실텐데요. 현대 시티아울렛에서 더운날 물놀이도 즐기실 수 있고, 루프탑 수영장이 있어 충분히 여름을 나기 좋은 조건입니다. 영화관람 후에 아이와 함께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