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대한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30.

식사 맛있게 하셨나요? 날씨가 오늘 같이 좋을 때는 가볍게 산책을 하다 문득 최신 개봉한 영화가 생각나기 마련인데요. 근교에 자주가는 영화관이 있다면 지인, 친구 아이들을 함께 데리고 영화를 보러가기 좋을 거에요. 오늘 알아볼 영화관은 대한 cgv인데요 대한 cgv의 티켓 예매, 최신 상영작, 예매 링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한 cgv에 가실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빠르게 예매 할 수 있도록 해요!

대한 CGV 정보

부산광역시 부산진구에 위치하고 있는 대한 cgv는 근교에 전포역, 서면역 등이 위치하고 있는데요 661좌석이 있고 총 상영관은 4개의 상영관이 있는 다소 작은 규모의 영화관입니다. 부산 하면 물가가 부싼편이라 영화관람료도 비쌀까 걱정하는 분들을 위해 준비 해 보았습니다. 대한 cgv의 영화 관람료는 다음과 같아요.

 

  • 평일

 아침 : 10.000 일반 : 11.000 새벽 : 12.000

 

  • 주말

 아침 : 11.000 일반 : 12.000 새벽 : 15.000 

 

주소 

  • 부산 부산진구 부전동 199 대한프라자 4층

대한 CGV 교통 정보


대한 cgv에 가는 버스 노선은 일반 버스, 급행 버스, 공항 버스, 좌석 버스, 마을 버스 등이 있는데요 지하철로는 1,2 호선을 거쳐 간편하게 도착 하실 수 있습니다. 주차 정보는 영화를 관람하셔도 3시간에 3천 900원이라는 요금을 내야하는데요. 영화관측에서도 대중교통이 편리하니 대중교통을 권장하는 분위기 입니다.

티켓 예매 정보

대한 cgv 할인카드 정보
대한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대한 가볼만한 곳

  • 해동 용궁사, 정관 박물관

영화를 관람하신 후에 아이들과 공부 목적으로 정관 박물관에 가보시는 것도 좋고, 최근 영화 부산행에 등장 했던 좀비 체험을 할 수 있는 좀비 뮤지엄이 있어 젊은 분이라면 가시기 좋을 것 같아요. 해동 용궁사는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절로 손꼽히기도 하니 한번쯤 들러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