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관

동래 CGV 상영시간표

by 산톨 2019. 8. 29.

비가오고 나면 미세먼지가 걷어져서 시야가 확 트이는데요. 이렇게 시야가 트이는 날에는 지인이나 아이, 친구들과 함께 영화관에 가서 영화를 보면 정말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다 라는 생각이 들기 마련입니다. 오늘 알아볼 내용은 동래 CGV 영화관의 최신 상영작, 티켓 예매, 예매 링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동래 cgv에 방문하실 생각이 있으신 분이라면 참고하셔서 재밌는 영화 관람 하도록 하세요!

동래 CGV 정보

동래 cgv는 부산 광역시 동래구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근교에는 소방서 삼거리, 온천장역, 홈플러스 동래점 등이 위치하고 있으며 1659좌석과, 상영관은 총 9상영관이 있습니다. 부산에는 규모가 큰 상영관이 꽤 많은 편인데요. 규모가 크면, 주말이나 공휴일에 굉장히 번잡해질 수 있음으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영화관 마다 다른 영화관람료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평일

 아침 : 7.000 일반 : 8.000 새벽 : 9.000

 

  • 주말

 아침 : 9.000 일반 : 11.000 새벽 : 11.000 

 

주소 : 

  • 부산 동래구 온천동 153-8 SK허브스카이 6층

동래 CGV 교통 정보


동래 cgv의 버스 노선은 급행, 좌석, 마을 버스, 일반 버스, 등이 있는데요. 지하철로는 1호선과 가깝고 주차장 정보는 cgv에서 영화관람을 했을 경우 4시간 무료이용이 가능합니다. (티켓 예매를 하실 때 꼭 확인 도장을 받으셔야 해요.)

티켓 예매 정보

동래 cgv 할인카드 정보
동래 cgv 티켓 예매정보 보기

동래 가볼만한 곳

  • 동래 향교, 아이스 링크장

동래 cgv에서 영화 관람을 하신 후 부산의 오래된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동래 향교에 가셔서 산채을 걸어 보는것도 좋고, 부산 아이스 링크장에서 스케이트를 타시는 것도 좋습니다. 부산 아이스링크장은 실내이기 때문에, 눈이오든 비가 오든 날씨가 춥던 덥던 언제든지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